자주묻는 질문

고객센터

자주묻는 질문

  • Q
    뉴-카멜리아호 선실 업그레이드 안내
    A


         


     

  • Q
    뉴카멜리아호 예매 후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?
    A

    예약확정이 완료되면 예약하신 핸드폰으로 예약문자가 전송되며,

    여행 당일 부산국제여객선터미널 3층 고려훼리 발권카운터에서 여권및 비짓재팬웹을 확인 하신 후 담당자 미팅 후 티켓을 받으시면 됩니다.

    지금은 코로나19 상황이라 직원이 승선권 수속 및 발권을 도와드립니다.

    미리 카운터에서 여권및 비짓재팬웹 확인 후 발권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
    [부산국제여객선터미널-후쿠오카] 뉴카멜리아호 결제 시 바로 예약이 확정인가요?
    A

    결제완료 시 바로 예약 확정은 아닙니다.


    결제완료 =>    미 확정 상태

    예약완료 => 예약확정 상태


    예약이 완료되면 최종예약 문자가 전송됩니다.(보통 당일처리 ~ 늦으면 2일 정도) / 토,일,공휴일 제외


    날짜별 스케줄 상에 나와있는 잔여석은 100% 잔여석은 아니며,

    날짜별/현장 상황 등에 따라서 간혹 좌석이 마감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이 경우 환불&취소/변경 등의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Q
    뉴카멜리아호 각 항구의 터미널 도착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    A

    1) 뉴-카멜리아호의 부산 출발 시간은 특정일(1년에 1,2번 정도)을 제외하면 보통 22:30분 출발입니다.

         밤 시간 출발 시 부산 국제 여객 터미널 도착 시간은 17시 30분까지 도착하여 18시 30분까지 티켓 발권을 받습니다.


         19시부터 출국수속 후 19시 30분까지 선내에 탑승 완료하셔야 됩니다.

         이후로는 탑승이 불가합니다.


         출항 시간에 비해 수속 시간이 빠른 이유는 출입국사무소의 마감시간 때문입니다.



    2) 후쿠오카 (하카타항) 출발의 경우 출항 (10시30분~11시) 1시간 30분 전까지 하카타항터미널에 도착해주시면 됩니다.